[bnt뉴스 김예나 기자] 남성 듀오 투빅(2BIC) 여름 시즌송으로 컴백한다.
6월15일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투빅 여름특집 여름이잖아요”라는 글과 함께 컴백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웹툰 형식으로 제작, 투빅의 특별한 여름나기 스토리를 담고 있다. 웹툰 속에는 더위를 호소하며 짜증 섞인 표정을 짓고 있는 투빅 준형, 지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더워 보이고 답답해 보인다고요? 그래서 투빅이 준비 했죠’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투빅이 제시한 더위해결 해결책은 ‘투빅 여름특집’으로 새 싱글 ‘여름이잖아요’ 재킷이 함께 실려 있다. 특히 마이크로버스 안에서 꽃무늬 셔츠를 입은 투빅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신곡은 1집, 2집 등의 기존 앨범 형식에서 탈피, ‘여름 특집’으로 제작돼 더운 여름의 지친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최고의 힐링송이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번 싱글 ‘여름이잖아요’는 투빅이 데뷔 이래 처음 선보이는 여름 시즌송이기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몸이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멜로디와 신나는 노랫말이 특징으로 투빅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투빅의 여름 특집 싱글 ‘여름이잖아요’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넥스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