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새 EP 선공개곡을 발매한다.
5월22일 새로운 EP 앨범 발매를 앞둔 어반자카파가 래퍼 빈지노와 함께한 수록곡 ‘겟(Get)’을 선공개 한다.
어반자카파는 그동안 부드럽고 감미로운 분위기의 발라드 곡을 주로 선보여 왔던 것과 달리 이번 선공개 곡 ‘겟’을 통해서는 그들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 곡은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을 맡아 보다 리드미컬하고 활기찬 느낌이 강조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공개곡 ‘겟’은 원하는 일 앞에서 늘 망설이는 현실의 수많은 이들에게 한 번쯤은 과감하게 도전해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빈지노가 특유의 개성 있는 라임으로 강렬한 응원을 실어 듣는 이들에게 힘을 북돋아줄 노래다.
또한 함께 공개될 ‘겟’ 뮤직비디오는 어반자카파의 지난 앨범인 ‘04’ 수록곡 ‘위로’의 뮤직 비디오를 연출했던 허남훈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았으며, 설치미술작가 임수미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뮤직비디오에서 임수미 작가는 “망설일 것도 두려울 것도 없이 그냥 해도 된다”는 ‘겟’의 노랫말에 영감을 얻어가며 마음가는대로 작품을 만들어 내고, 이 모습 그대로 뮤직비디오에 실려 젊은이들에게 즉흥적인 도전에 대한 용기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선공개곡 ‘겟’은 오늘(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겟’을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된 어반자카파의 새 EP 앨범은 28일 발매된다. (플럭서스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