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2.68

  • 9.31
  • 0.36%
코스닥

756.97

  • 8.64
  • 1.15%
1/4

혼다코리아, "소비자 만족도 높이자!"…단합대회 가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혼다코리아, "소비자 만족도 높이자!"…단합대회 가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혼다코리아가 지난 16일 소비자 만족도(CS) 향상 도모를 위해 '올 혼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8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경기도 양평군 코바코 연수원에서 열렸으며, 혼다코리아 본사 및 전국 10개 판매사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했다. 현재 혼다 CS 현황에 대한 분석 및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을 갖고, 일원화된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화합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최상위 CS 만족도를 지켜온 건 본사와 전국 판매사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인터뷰]미쉐린, "모터스포츠는 우리 DNA의 일부"
▶ 호기심 천국 자동차과학, 오토사이언스캠프로 오세요!
▶ 쉐보레, 카마로 6세대로 범블비 명성 잇는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시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