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국내 최초 해외로 진출하는 페스티벌이 태국 방콕서 4월 개최될 예정이다.
4월13일과 14일 양일간 국내 최초 해외 진출 페스티벌인 ‘2015 K-EDM Festival in Bangkok’이 태국 송크란 축제 기간 중에 방콕 ‘Motor Sport Land’에서 개최된다.
이번 ‘2015 K-EDM Festival in Bangkok’은 국내 DJ들이 K-EDM이라는 장르를 해외에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의미 있는 페스티벌이다.
더불어 ‘2015 K-EDM Festival in Bangkok’ 페스티벌에는 세계적인 DJ반열에 오른 DJ KOO와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중인 맥시마이트(Maximite), 준코코(Juncoco), 패럴라이즈 아이디어(Paralyze idea), 반달락(Vandal Rock)등이 참여하며, ROXY JUNE, DOUBLE G, YUKIO, Monkey Beat 등 태국 내 최정상 DJ들도 함께한다.
이번 축제는 물의 축제인 송크란의 기간과 맞물려 양국 DJ들의 음악들을 통해 무더운 열기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모바일 메신저 에어라이브(Airelive)에서 본 페스티벌을 전 세계로 실시간 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본 공연을 주최하는 헤드라인홀딩스는 한국모델협회와 제휴를 맺고 아시아 20개국이 참여하는 ‘2015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에서도 K-EDM을 알릴 예정이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