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지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브랜드 BRTC가 남성 전용 안티 에이징 라인인 ‘타임 리버싱 라인’을 출시했다.
봄의 불청객 미세먼지와 황사에는 유해 물질이 많아 피부에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매일 하는 면도로 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은 더욱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새롭게 출시된 이번 라인은 ‘타임 리버싱 퍼펙트 토너’와 ‘타임 리버싱 토탈 에센스’로 구성돼 있으며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성분 함유로 거친 남성의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BRTC ‘옴므 타임 리버싱 퍼펙트 토너’는 지친 남성의 피부를 상쾌하고 유연하게 정돈해주는 애프터 쉐이빙 겸용 남성 전용 토너로 브랜드만의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인 블루피토컴플렉스가 함유돼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옴므 타임 리버싱 토탈 에센스’는 거칠고 지친 남성의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올인원 기능의 남성 전용 에센스로 제품을 챙겨 바르기 번거로운 남성을 위해 간편함과 보습력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이번 라인에는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인 아윗버섯균사체 인삼열매추출발효여과물이 함유돼 있는데 이는 피부에 수분 공급과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아위버섯균사체를 더해 피부 흡수율을 높여 기존 인삼 열매 효능보다 우수한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한편 BRTC ‘옴므 타임 리버싱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에 단독 론칭됐으며 타임 리버싱 세트로 구매할 경우 남성 전용 아이크림 ‘타임 리버싱 아이크림’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단품으로 살 경우 남성 전용 폼 클렌저인 ‘타임 리버싱 폼 클렌저’가 함께 증정된다. (사진제공: BRT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훈남의 조건 “How to be a better man?”
▶ 영국에서 건너온 뷰티브랜드 ‘스윗세실리-매디 알렉산더’를 만나다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또 매진이야?”, 완판 화장품의 비결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