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에이블(A-ble)이 싱글 앨범 ‘빵야’로 여심 사냥 나선다.
3월11일 정오 에이블이 2년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 '빵야'의 음원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곡 ‘빵야’는 트위스트 셔플 리듬의 스트레이트한 멜로디와 서부 스타일의 기타 리프가 섹시하게 돋보는 곡으로 멤버들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터프함과 시크함으로 매력을 더했다. 최근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작곡팀 팔번공(8ballsound)가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다.
이미 에이블은 신곡 ‘빵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완성도 높은 컴백 무대를 꾸몄으며 절도 있는 군무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이블이 드디어 새 앨범 '빵야'로 컴백했다. 이미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해 팬들로부터 음원 발매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긴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물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방송과 공연으로 자주 만날 수 있다. 큰 응원 부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블의 신곡 ‘빵야’는 오늘(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후에는 MBC뮤직 ‘쇼!챔피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제공: ESJ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