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지 인턴기자] MCM이 전속 모델 엑소와 함께 한 ‘XOXO Happy Valentine’s day’ 캠페인 미공개 이미지로 구성한 스페셜 포토북 ‘다스 바이스’를 3월14일부터 MCM 제품 구매 고객 3천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다스 바이스는 순수를 뜻하는 독일어로 화이트데이를 맞아 엑소의 순수하고 수줍은 소년의 느낌을 살린 미공개 화보 사진으로 구성했다. 멤버 전체가 모델로 나서 화제가 됐던 브랜드 발렌타인 스페셜 XOXO 광고 캠페인은 기존의 카리스마 있는 그룹 콘셉트에서 벗어나 스위트와 러블리, 모던 세 가지 스타일로 사랑에 눈을 뜬 소년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포토북은 3월14일부터 전국 MCM 매장에서 엑소 마이크로사이트 제공 쿠폰을 소지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엑소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 M5 어플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증정한다.
특히 포토북 3천권에는 각각 고유 시리얼 넘버를 새겼으며 4월14일 엑소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3천명의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엑소와 함께 하는 MCM 특별 이벤트 VIP로 초청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봄봄봄’, 스타 패션에서 찾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 2015 패션키워드, ‘데님’ 스타일
▶ “심플하게, 우아하게, 섹시하게”… 스타들의 블랙&화이트룩
▶ 체크계 왕중의 왕 ‘윈도우페인 체크’
▶ 현빈 vs 현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