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9.07

  • 52.21
  • 2.16%
코스닥

689.55

  • 4.13
  • 0.60%
1/3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새 광고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새 광고는 '교체 패밀리'편으로, 캐릭터를 활용해 전문점 인지도를 높이는 게 핵심이다. 광고에는 회사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등장하며, 4인 가족 구성원을 통해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속 4인 가족의 역할은 캐릭터의 친근함을 높일 뿐 아니라 타이어 교체 상황에서 타이어 전문점을 쉽게 떠올릴 수 있도록 소비자의 심리적인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있다. 광고 끝에는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라는 짧은 멜로디를 삽입했다.

 한편, 또로와 로로는 2011년 광고에 처음 등장했다. TV 광고를 비롯해 CGV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드림위드 대학생 봉사단 모집
▶ 재원씨앤씨, 와이파이 2채널 블랙박스 출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