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람 기자] 최근 드라마, 광고는 물론 예능까지 오가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며 심상치 않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의 패션 센스가 화제다.
프레시함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어필하는 대세 이성경의 봄 화보가 공개된 것.
화보 속 그는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에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보이프렌드 핏의 스누피 셔츠로 하의 실종 패션의 진수를 보이기도 했다.
스누피는 찰리 브라운의 반려동물로 나오는 만화 ‘PEANUTS’의 캐릭터로 1950년 프랑스에서 첫 연재로 인기를 끌어가며 올해 65주년을 맞이한 캐릭터다.
이번 이성경의 화보를 접한 패션피플들은 “상큼하고 동시에 시크하기도한 이성경, 안 예쁜 곳 어디?”, “스누피룩 너무 예쁘다”, “다리가 길고 예뻐서 하의 실종이 더 아찔한 듯”, “2015년 봄 패션은 너로 정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은 최근 MBC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강이솔 역으로 캐스팅되어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랩(LAP))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