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도수코 우승자 모델 황기쁨이 스타일리시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그간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거진과의 화보에서도 비교적 강한 컨셉으로 다양한 카리스마를 뿜어왔던 그. 하지만 이번 화보에서는 23살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강하지 않은 메이크업이지만 인형같은 비율과 몽환적인 페이스를 통해 편안한 트레이닝룩도, 걸리시한 투피스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황기쁨의 모습에 전 스텝들이 “역시 도수코 우승자”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잠시 쉬는 시간마다 물을 찾는 그는 하루에 5리터의 물을 마신다며 몸매 비결을 공개하기도. 또한 도수코 우승자 된 이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현재 화보를 위해 파리로 출국, 꿈만 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수줍은 미소와 나긋한 말투를 가졌지만 슛만 들어가면 돌변하는 황기쁨에게 모델은 완벽한 천직이 아닐까.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롤모델로 꼽았던 제2의 장윤주가 되길 바란다.
기획 진행: 김희옥
포토: bnt포토그래퍼 서영호
영상 촬영, 편집: 정도진 PD
의상, 슈즈: 르꼬끄스포르티브
헤어: 라뷰티코아 베네타워점 지희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베네타워점 시연 실장
장소: 뮤지크 쇼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