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최주란 기자]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포스터가 공개됐다.
1월29일 공개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포스터는 3가지 버전으로 ‘친구 집 가는 길’을 콘셉트로 삼았다.
포스터에는 중국 장위안의 집으로 향하는 여섯 남자 친구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또 ‘글로벌 친구 집 습격 프로젝트’라는 재치 넘치는 메인 카피와 함께 출연진들이 강둑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 아침에 조깅을 하는 모습, 집 마당에 걸터앉은 모습 등이 담겨있다.
포스터 속 출연진들은 그동안 ‘비정상회담’에서 보여줬던 정장 차림이 아닌 캐주얼 복장을 해 친근한 느낌을 자아낸다.
‘내친구집’은 ‘비정상회담’ 출연진들이 친구의 나라와 집을 찾아가 입으로만 다투었던 문화의 차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내친구집’의 첫 번째 여행지는 중국 출신 장위안의 집으로, ‘비정상회담’의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기욤 패트리(캐나다), 줄리안(벨기에), 타일러 라쉬(미국), 방송인 유세윤이 5박 6일간의 여행에 참여한다.
한편 전 세계 친구의 문화 속으로 떠나는 체험 예능 프로그램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2월7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