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람 기자] 모델 겸 배우 이수혁이 공개한 엄태웅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이 화제다.
1월26일 이수혁은 엄태웅과 함께 양치질 중인 모습을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두 사람의 부스스하게 흐트러진 헤어와 루즈한 티셔츠가 마치 집에서 편하게 쉬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의 같은 양지칠 포즈에도 다른 분위기를 풍겨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하얀 피부에 동 그랗게 눈을 뜬 채 귀여운 표정을 지은 이수혁과 이마가 드러난 리젠트 헤어와 함께 인상을 찌푸린 엄태웅의 터프함이 상반된 이미지를 선사한 것.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수혁 나이를 가늠할 수 없다”, “지온이 아빠 역시 멋져!”, “귀여워~”, “드라마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주연으로 함께 활약하고 있다. (사진출처: 이수혁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