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8년 만의 재결성으로 화제를 모은 힙합 듀오 인피닛 플로우(Infinite Flow, I.F) 새 싱글 ‘빈 어 롱 타임(Been A Long Time)’이 발매됐다.
1월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브랜뉴뮤직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인피닛 플로우의 ‘빈 어 롱 타임’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곡 ‘빈 어 롱 타임’은 신예 비트메이커 HD Beatz가 팝가수 제임스브라운(James Brown)의 명곡 ‘올 더 웨이(All The Way)’의 피아노 선율을 샘플링해 그루브한 재즈 힙합 넘버로 만들었다.
특히 인피닛 플로우 데뷔곡 ‘리스펙트 유(Respect You)’ 객원보컬로 대중 음악계에 데뷔했던 가수 정기고와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친분을 과시해 의미를 더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해체 이후 다시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많은 분들의 예상을 뒤엎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깜짝 컴백한 인피닛 플로우에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행될 명예의 전당 프로젝트에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명예의 전당 프로젝트는 한국 음악 시장에 불고 있는 힙합 열풍의 뿌리를 찾고,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과거 명곡을 재조명해 올드 힙합 팬들에게는 진한 향수를, 현재의 힙합 팬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