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최주란 기자] ‘가족끼리 왜 이래’ 견미리와 김서라가 미모 대결을 펼쳤다.
12월10일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측은 견미리와 김서라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견미리는 오드리 헵번을 떠올리게 하는 챙 넓은 모자를 쓴 채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서라 역시 여전히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 속 견미리는 고혹적인 아우라가 물씬 풍기는 모태 미녀 그 자체다. 김서라는 늘씬한 몸매와 잡티 한 점 없는 꿀피부로 방부제 미모란 이런 것임을 뽐내고 있다.
탄탄한 연기 내공과 관록으로 여러 드라마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해온 두 여배우는 리즈 시절을 다시 찾은 듯 절정의 원숙한 매력을 자랑하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 대결을 펼치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두 여배우의 연륜과 여유는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현장에서는 후배들을 스스럼없이 이끌어주며 가족처럼 따스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일등공신이다”며 “이 들의 두루두루 살피는 포용력과 배려심이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게 만드는 비결이 아닐까 싶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