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넥센타이어, '소셜 미디어 대상' 부품 분야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넥센타이어가 '2014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자동차/항공/부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6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에 대해 4단계 평가과정(소비자 및 전문가 평가, 운영성, 심의위원회 검증 등)을 거쳐 선정하는 상이다. 올해 7회를 맞이했으며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주관하고 후원한다. 국내 타이어 업체로는 넥센타이어가 유일하게 수상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페이스북과 블로그,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소식 외에도 타이어를 소재로 한 '타이어 아트', '타이어 그림사전' 등의 컨텐츠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타이어 관련 신기술 및 관리법 등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소셜 미디어 대상’ 최고상 수상
▶ 한국타이어,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5년 연속 선정
▶ 효율 만족도 1위, "브랜드는 푸조-제품은 토요타 프리우스"
▶ 쌍용차, X100 차명에 '코란도' 배제는 전략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