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과 준우승자 김필의 자작곡을 음원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11월24일 정오 Mnet ‘슈퍼스타K6’ 측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곽진언의 ‘자랑’과 김필의 ‘필스 송(Feel’s Song)’ 음원을 공개했다.
앞서 ‘슈퍼스타K6’ 결승전의 자율곡 미션곡인 김필의 ‘맨 인 더 미러(Man in the Mirror)’와 곽진언의 ‘단발머리’ 그리고 곽진언, 김필 두 사람의 스페셜 듀엣곡인 ‘사랑하기 때문에’는 22일 정오에 음원으로 발매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Mnet 측은 자작곡과 미션곡을 따로 발매하게 된 이유에 대해 “두 사람의 음악이 주는 감동을 완벽하게 재연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다 보니 다른 음원보다 제작 시간이 더 걸렸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슈퍼스타K6’는 이달 24일과 25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TOP11 콘서트’로 감동을 이어간다.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대단하다”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노래 너무 좋다”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또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6’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