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팀]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KOREA'최종 본선이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서 포에버 성형외과상을 수상한 최정인이 패션쇼 무대에서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2015년 4월 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 하기 위해 예선 심사를 통과한 30명의 참가자들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매년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는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아시아 모델계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모델 대회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3가지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이다.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일본,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홍콩, 인도, 미얀마가 참가하며 특히 올해부터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중앙 아시아 국가도 참가한다.
현재 (사)한국모델협회는 내년 4월 10회 째를 맞이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세계적 수준의 모델 행사로 진행하기 위해 충실한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KOREA'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이뜨랜 리조트상: 차성령
▲브로이더베스트상: 유재상
▲더말코리아상: 김진수
▲스타트치과상: 최문영
▲포에버 성형외과상: 최정인
▲동안미소한의원상: 이진영
▲오라클피부과상: 백선현
▲화미주헤어상: 이수호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