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55.18

  • 0.97
  • 0.04%
코스닥

733.48

  • 9.58
  • 1.29%
1/3

금호타이어, 제주 테마파크에 홍보관 개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금호타이어가 제주에 위치한 테마파크인 '엘리펀시아'에 홍보관을 개관한다고 13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홍보관은 타이어의 특성을 살린 구조물을 배치하고 회사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를 활용했다. 타이어를 은유적으로 형상화한 또로는 지난 2011년부터 TV 광고 및 CGV 극장광고(비상대피도 광고) 등에도 적극 활용했다. 지난해부터는 직업 테마놀이공간인 한국잡월드 직업체험관의 전시부스에 관련 홍보물을 설치해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오는 15일 개장을 앞둔 엘리펀시아는 미국 폭스사의 애니메이션 '아이스에이지'를 주제로 한 키즈카페와 동물모형을 전시한 동물테마파크, 기업 홍보관 등으로 조성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하면 선물드려요"
▶ 볼보트럭코리아, 순정 내비게이션 판매
▶ [칼럼]국산차 vs 수입차, 구분하는 의미 있을까?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