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환상적인 공연을 예고했다.
11월12일 동방신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등을 통해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티스토리(T1STORY)’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동방신기의 모습이 포착돼있다. 특히 감각적인 이미지로 퍼포먼스의 제왕 동방신기의 환상적인 공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티스토리’는 동방신기의 데뷔 후 10년 간의 활동을 총망라한 콘서트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된 바 있는 이번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에 대한 열기가 벌써부터 뜨거운 가운데 포스터가 공개돼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공연은 동방신기의 색깔과 개성이 극대화된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이다”라며 “동방신기의 히트곡을 새로운 안무로 재해석한 무대, 멤버들이 직접 선별한 기존 앨범 수록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새롭게 선보이는 무대 등 특별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티스토리’ 서울 공연은 12월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