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주란 인턴기자] ‘왕의 얼굴’ 공식 홈페이지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문을 열었다.
11월10일 KBS2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티저 예고부터 서인국의 명품 내레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왕의 얼굴’은 공식 홈페이지의 대문에서 검붉은 인장을 배경으로 자신 앞에 놓인 참혹한 운명을 당당히 마주한 광해(서인국)의 얼굴을 전면에 내세웠다.
화면 상단의 배너에는 서로 다른 욕망과 운명으로 뒤얽힌 주역 5인방의 모습이 드라마가 그려낼 비극적인 운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 ‘왕의 얼굴’ 공식 홈페이지에는 제작진의 야심찬 기획의도와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 소개 등이 실려 드라마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있는가 하면 티저 예고편 및 제작 비하인드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각 메뉴는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왕의 얼굴’만의 색깔을 생생히 느낄 수 있돌고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메뉴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왕의 얼굴’ 제작사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시청자 층이 모이는 공간인 만큼 많은 시청자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훈훈한 현장 스틸부터 진중한 역사 이야기까지 풍부한 콘텐츠로 팬들과 원활한 소통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은 서자 출신으로 세자에 올라 16년간 폐위와 살해 위협에 시달렸던 광해가 관상을 무기 삼아 운명을 극복하고, 왕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19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 (사진제공: KBS 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