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아우디코리아,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와 만나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우디 코리아가 유니버설뮤직과 업무 협약을 맺고,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우디에 따르면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유니버설뮤직 소속의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와 협업하는 것으로, 블루노트가 협업 방식의 공연을 갖은 일은 아우디와의 프로젝트가 전 세계 최초다.

 블루노트는 지난 1939년 설립돼 올해 75주년을 맞았다. 독일 출신 알프레드 라이온이 미국으로 건너와 만들었으며, 그동안 부기우기, 스윙, 비밥, 하드밥, 솔재즈, 퓨전 재즈 등 다양한 세부 장르를 선보여 왔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대표는 "세계적인 레코드 회사인 유니버설뮤직과 아우디의 감성이 잘 묻어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함께 기획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우디 코리아는 문화를 통해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고, 나아가 문화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미니, 드라이빙센터에서 시승 체험행사 연다
▶ 미니, 보증 만료된 차에 각종 혜택 제공
▶ 페라리, 상반기 매출 13억4,860만유로
▶ kt렌탈, 중고차 판매가 보장제도 운영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