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2.43

  • 13.81
  • 0.34%
코스닥

919.58

  • 4.38
  • 0.48%
1/3

크라이슬러코리아, 2014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시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크라이슬러코리아, 2014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시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크라이슬러코리아가 등록 후 3년 이상 경과한 차를 대상으로 '2014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2011년 8월31일 이전에 등록된 차에 대해 무상점검 및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9월1일부터 27까지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상 수리(보험수리 제외) 시 모파 부품을 20% 할인하며, 휠, 타이어, 모파 순정 액세서리, 컬렉션 등도 2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수리하면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윤시오 크라이슬러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전무는 "3년 이상 된 크라이슬러·짚 차가 최상의 상태와 성능을 유지하도록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특히 추석 귀향이나 여행을 앞둔 분들은 반드시 이번 캠페인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서비스센터나 고객지원센터(080-365-2470)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크라이슬러코리아, 신형 체로키 출시
    ▶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하남 튜닝 서비스센터' 개장
    ▶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랭글러 블랙 에디션 출시
    ▶ 크라이슬러코리아, 경정비 전용 서비스 개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