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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팀] 아모레퍼시픽의 첫 번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슈퍼모델 이현이와 고소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두 명의 슈퍼모델은 지난 6일에 진행된 메이크온 론칭 행사 참석을 시작으로 메이크온 모델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했다.
콘래드 서울 36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에서 진행된 행사는 슈퍼모델의 라이프뷰티 디바이스라는 콘셉트로 슈퍼 모델들이 패션쇼 참석을 위해 한 도시에 체류하는 동안 자신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와 메이크업 인핸서를 항시 활용한다는 스토리로 꾸며졌다.
또한 언제나 런웨이에서 탄탄한 피부를 선보이는 슈퍼모델들의 뷰티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뷰티톡 시간을 마련했다. 이현이와 고소현은 각종 화보와 패션쇼 촬영으로 실험적인 짙은 메이크업을 자주하는 일상에서 클렌징의 중요성을 느끼게 된 에피소드와 함께 직접 사용하고 난 후의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와 메이크업 인핸서의 장점을 함께 소개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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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온 브랜드 매니저 남혜성 팀장은 “동시대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로서 세계를 누비는 슈퍼모델들의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와 자신감 넘치는 태도가 메이크온의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맞아떨어졌다”고 전했다.
이어 “이현이, 고소현 두 명의 슈퍼모델은 단순히 메이크온의 얼굴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두 명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라이프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이크온은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는 퍼밍 클렌징 ‘클렌징인핸서’와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인핸서’ 총 2종의 기기를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8월15일부터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메이크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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