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가족끼리 왜 이래’ 훈훈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8월12일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진 측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개성만점 삼남매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한 바탕 유쾌한 웃음을 전하면서도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정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포스터에는 커플 버전으로 차씨 삼남매의 각기 다른 개성을 보여주며 이들이 펼쳐나갈 사랑 이야기를 예고했다. 특히 첫째 차강심(김현주)과 문태주(김상경)의 자존심 대결이 가미된 로맨스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가족끼리 왜 이래’ 제작사 측은 “가족은 치유고 웃음이고 눈물이다”라며 “그래서 가족은 감동이다. 누구보다 상처가 되는 존재지만 나를 제대로 살게 하는 것도 가족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끼리 왜 이래’를 통해 가족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이야기를 그려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이달 16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