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성진 인턴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팬들과 함께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했다.
7월29일 오후 6시 마마무는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쇼: 올어바웃 K팝’ 생방송에서 팬들과 함께한 플래시몹 특별 무대를 꾸몄다.
신인 걸그룹이 일반 팬들과 함께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로, 더욱이 31명이라는 대규모 팬들과 함께 무대를 꾸며 그 특별함을 더했다.
이에 앞서 오전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늘 mtv더쇼 있을 마마무 의 ‘Mr. 애매모호’ 플래시몹 무대. 우리 무무와 만들어가는 애매모호 무대.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화이팅해서 멋진무대 보여주자구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Mr. 애매모호’ 엔딩 포즈인 뒤를 돌아보며 손가락으로 콧수염을 만드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 주변으로 플래시몹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이 각각 개성 있는 포즈로 콧수염춤을 추며 마마무를 둘러싸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마무 소속사는 “마마무가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사랑으로 응원해주는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벤트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참여를 원하는 팬들의 지원을 받았으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0여명의 팬들은 마마무와 함께 안무 연습을 가졌고 현장에서 즉석 팬미팅도 갖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한편 마마무는 타이틀곡 ‘Mr. 애매모호’의 꾸준한 활동으로 한 달이 지났음에도 음원 차트에서 지금까지 상위권에 랭크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출처: 마마무 공식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