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3

넥센타이어, 일본 '글로벌 소비자 만족도' 5년째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넥센타이어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 글로벌 소비자 만족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넥센에 따르면 GCSI는 다국적 컨설팅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시스템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4월 3주에 걸쳐 국내 9개 산업군 192개 부문의 상품에 대해 표본 수 10만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평가항목은 품질에 대한 소비자 만족요소, 소비자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포함한다.

 회사는 2008년 업계 최초로 명품보증제도를 도입, 지속적인 캠페인을 전개한 게 만족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고 설명했다. 또 구입제품에 대한 소비자 불만 발생 시 찾아가는 1대1 상담서비스와 사후 해피콜을 통해 소비자의 목소리에 집중한 게 도움이 됐다고 덧붙였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또 하나의 전기차, 아우디 A3 e-트론 PHEV
▶ 차세대 E클래스, C클래스 플랫폼 활용하나
▶ [기자파일]완벽한 자동차는 결코 없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