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진 인턴기자] ‘고교처세왕’ 주연 배우 4인방이 각기 다른 시청률 공약을 내새웠다.
6월16일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의 주연 배우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이 시청률 공약을 내세운 인증샷을 공개했다.
먼저 서인국은 “시청률 3%가 넘으면 책임지고 배우들의 애장품을 받아내 선물하도록 하겠다”라고 친필 시청률 공약을 내놨다. 이어 이하나는 “시청률 3%가 넘으면 서인국씨와 귀여운 노래를 만들어 들려드리겠습니다”라고 적어 가수 겸 배우로서의 재능을 살린 공약을 내걸었다.
또 이열음은 “시청률 3%가 넘으면 직접 쓴 손 편지와 직접 만든 쿠키를 보내드려요”라고 애교 있는 말투와 글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이수혁은 시청률을 제안하며 “시청률 5%가 넘으면 무엇이든 하겠습니다”고 말해 결과에 대한 기대를 모으게 했다.
'고교처세왕' 시청률 공약 소식에 네티즌들은 “고교처세왕 꼭 봐야지” “고교처세왕 기대된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나와서 기대된다” “고교처세왕 이수혁 무엇이든 하겠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철없는 고교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오늘(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