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54.85

  • 54.80
  • 1.34%
코스닥

927.79

  • 3.05
  • 0.33%
1/7

페라리, '브랜드로리어트 어워즈'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페라리, '브랜드로리어트 어워즈'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페라리가 아시아태평양 브랜드 재단이 심사한 '브랜드로리어트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16일 페라리 수입사 FMK에 따르면 '브랜드로리어트 어워즈'는 브랜드 가치를 높게 인정받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다국적 기업을 비롯한 대기업, 공공 상장 기업, 그리고 정부 연관 기업이 평가 대상이다. 이번 상의 주제는 '당신의 브랜드의 위대함을 기념합시다! 이 위대한 순간'이었으며, 올해의 브랜드, 올해의 인물, 비즈니스 브랜딩 등 7개 부문에 수여됐다. 페라리는 '2013~2014년 최고의 브랜드' 10개 중 자동차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편, 페라리는 영국의 브랜드 컨설팅 기업 '브랜드 파이낸스'의 평가에서 코카콜라, 구글, 에르메스 등의  브랜드를 제치고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BMW코리아, 임원직 인사 단행
    ▶ 프랑스 전기차 미아, 국내에 왜 진출했나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증 중고차 뛰어든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