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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새로운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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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호타이어는 전국 CGV 영화관을 통해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몬스터' 편을 새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몬스터'편은 '안전한 탈출'이라는 주제로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가 등장한다. 줄거리는 주인공 또로가 거대한 괴물에게 사로잡힌 여자친구 로로를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출동한다. 또로와 로로의 사랑을 방해하는 몬스터는 다양한 방법으로 또로의 접근을 저지한다. 그러나 또로는 빗길과 눈길에서도 안전하고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금호타이어를 이용해 각종 어려움을 돌파하고 로로를 구출하며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이번 광고는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들과 '안전'에 관한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게 특징이다. 사실감 넘치는 실사 배경과 3D 캐릭터의 조합이 관객들에게 마치 직접 게임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이 회사 김주상 광고/마케팅팀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캐릭터와 명쾌한 스토리로 안전광고의 주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캐릭터가 타이어를 타고 달리는 장면을 통해 평지는 물론 눈과 비에도 강한 금호타이어의 뛰어난 성능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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