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봄 햇볕을 차단해줄 자외선 차단제가 출시되었다. 유분기는 줄이고 기능은 더한 선스프레이는 얼굴은 물론 몸까지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이 간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선스프레이를 만나보자.
세니떼, 에코피칼 프레쉬 선 스프레이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에서 청정 북극 빙산수와 에코서트 인증 성분으로 피부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세니떼 에코피칼 프레쉬 선 스프레이(SPF50+/PA+++)’를 출시했다.
가장 깨끗한 물로 알려진 청정 북극 빙산수를 함유한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으로 인해 뜨겁고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파라벤, 합성색소, 광물유, 동물성원료, 벤조페논 등 5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 현상이나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사가 인증한 이테야자 열매와 바바수 버터 성분으로 피부를 한층 더 편안하게 해준다. 이테야자 열매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능케하며 바바수 버터는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이외에 패션 후르츠, 파인애플, 바나나, 망고, 코코넛 등 싱그러운 열대과일 성분들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아비노, 내추럴 선 스프레이 출시
아비노는 점차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하고 연약해지는 피부를 자극 없이 간편하게 보호해주는 순한 외선 차단 선스프레이 ‘하이드로스포츠 웻스킨 선 스프레이 SPF 30’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표면에 물이 스며들지 않는 성질을 지닌 연꽃 식물로부터 추출된 액티브 내추럴 연꽃 복합체 성분이 아비노의 독자적인 자외선 차단 기술과 만나 젖은 피부 위에도 지워지지 않고 밀착하는 얇은 내추럴 보호막을 형성하여 물이나 땀에 젖은 피부 위에도 바로 사용 가능하다.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고 즉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오랜 야외 활동 시에도 자외선으로부터 지속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한 천연 자외선 보호막 역할을 하는 천연 연꽃 복합체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오염 속 피부를 지켜라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이민정-이보영 속부터 빛나는 ‘꿀광피부’ 비결은?
▶ ‘바로-옥택연- 박유천’ 연기돌의 뷰티학 개론
▶ 20대 vs 30대,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