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세계적인 헤어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가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의 축제인 ‘2014 F/W 서울패션위크’ 행사에 헤어&메이크업을 공식 협찬한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2014 F/W 서울패션위크’는 3월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서울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토니앤가이(TONI&GUY)는 이번 ‘2014 F/W 서울패션위크’에서 1억 원 상당의 헤어 전문 브랜드 레이블엠(label.m) 제품과 100여 명으로 구성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팀을 행사 기간 내 협찬할 계획이다.
레이블엠(label.m) 제품은 토니앤가이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44개국, 4천여 살롱에 판매되고 있는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며 매년 ‘런던패션위크’의 공식 협찬 제품으로 선정되고 있다.
김대식 토니앤가이 대표는 “이번 ‘2014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협찬사로 선정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한국 패션업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헤어&메이크업 협찬을 이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4 F/W 서울패션위크’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를 목표로 개최되는 패션쇼이며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 80여 명이 참여해 시작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토니앤가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20대 vs 30대,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다?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 임산부 몸매 & 피부 관리 TIP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 세월도 비켜가는 스타들의 피부 비밀! 해답은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