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스타킹’ 소개된 다양한 떡볶이가 화제다.
3월15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전국 떡볶이 명물 열전’으로 꾸며져 다양한 떡볶이들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줄 떡볶이, 기름 떡볶이, 변강쇠 떡볶이 등 전국의 다양한 떡볶이 음식들에 시청자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패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특히 한 줄 떡볶이는 떡 길이가 무려 70cm를 자랑했으며, 까르보나라 한 줄 떡볶이는 찹쌀과 멥쌀로 만든 떡의 쫄깃한 식감이 돋보였다.
이에 MC 강호동은 “진짜 한 줄이다. 뱀이 똬리를 튼 것 같다”며 시식을 했다. 이어 패널들을 약 올리며 “쫀득쫀득 한 맛”이라고 극찬했다. 더불어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와 그룹 씨엔블루 민혁 역시 까르보나라 한 줄 떡볶이 시식 후 “느끼할 수 있는 까르보나라 맛을 청양고추가 확 잡아주는 느낌”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타킹’ 한 줄 떡볶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 줄 떡볶이 정말 먹어보고 싶다” “까르보나라 떡볶이 신선해” “‘스타킹’보면서 떡볶이 먹고 싶어서 혼났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소개된 목포의 한 줄 떡볶이는 이미 전국적으로 12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부래옥이라는 한식 디저트 까페로 한줄 떡볶이 뿐만 아니라 눈꽃빙수, 한식다과메뉴 등으로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SBS ‘스타킹’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