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광제 인턴기자] ‘앙큼한 돌싱녀’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김성균의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3월5일 김성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즐거웠던 ‘앙큼한 돌싱녀’ 촬영. 잘생긴 우리 강준이 파이팅. 오늘 방송되는 ‘앙큼한 돌싱녀’ 많이 시청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균은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에서 국승현으로 등장하는 배우 서강준과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채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김성균은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 이후 CF, 인터뷰, 화보 등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같은 소속사 식구인 서강준과 배우 주상욱을 위해 망설임 없이 카메오 출연에 임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앙큼한 돌싱녀’ 김성균 서강준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앙큼한 돌싱녀’ 김성균 서강준 완전 훈훈하다” “‘앙큼한 돌싱녀’ 김성균 카메오 출연 기대되네” “‘앙큼한 돌싱녀’ 오늘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균의 카메오 출연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는 오늘(5일) 오후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김성균 페이스북 사진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