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홍 기자] 마치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유세미가 겟잇뷰티의 안방마님으로 돌아온 것 같다. 드라마와 방송을 넘나들며 리얼리티에 혼선을 주는 여배우 유인나 얘기다. 아름다운 여배우 유인나의 뷰티 포인트를 니케인뷰티 살롱의 차니 실장이 들려준다.
BNT 유인나 메이크업의 특징을 한 마디로 정의한다면?
베이비 페이스를 살려 최대한 자연스럽고 생기발랄해 보이는 큐트 스타일? 전체적인 색조 메이크업은 뽀얀 피부가 화사해 보이는 코럴 컬러가 제일 잘 어울린다.
BNT 실제로 유인나의 메이크업을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포인트는?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하여 베이스 표현에 중점을 두는 편이다. 지나치게 건조하지도 번쩍번쩍 광이 나지도 않게 연출하는 것이 나의 임무.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베네피트 스테이 플로리스 등 기초 아이템을 꼼꼼히 발라 탄탄한 베이스를 만든다.
BEAUTY ITEM
베네피트 스테이 플로리스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 요철과 모공을 가볍고도 완벽하게 커버하는 무향, 무색의 스틱 타입 프라이머
맥 프렙+프라임 하이라이터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아이 하이라이터. 붓펜 타입으로 부드럽고 간편하게 화사한 눈매를 완성한다
맥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15 파운데이션 77가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컨디셔닝을 공급한다
나스 블러쉬 섹스 어필 소프트 피치 투명 색소로 만들어져 어떠한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선사하는 블러쉬
BNT 별에서 온 그대에서 유세미의 립 컬러가 화제다. 노하우가 있다면?
유인나씨가 입술이 메마르고 건조한 걸 싫어해서 입술 보습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항상 립밤을 수시로 발라 촉촉한 립 상태를 유지하고 각질이 일어날 경우 물 티슈로 입술을 정리한 후 다시 립밤으로 수분감을 보충하고 립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식이다.
BNT 유인나의 메이크업 연출법과 메이크업을 할 때 진행한 아이템은?
유인나씨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코랄색을 선택해 입술과 볼을 연출한다.
BEAUTY ITEM
맥 아이콜 크림 타입 아이펜슬. 질감이 워낙 부드러워 그라데이션이 손쉽고 스모키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나스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베이스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지속력을 연장시키며 번지거나 뭉침을 방지하는 아이 베이스. 물이나 땀에도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베네피트 길티 플레져 입자가 미세하고 곱기 때문에 부드럽게 잘 밀착되는 아이섀도우.
베네피트 차차틴트 입술과 양볼을 체리 망고빛 틴트로 물들이는 비밀 아이템. 얼굴에 화려하고 세련된 체리 망고빛 홍조를 연출할 수 있다.
바비브라운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입술과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크림 포뮬라의 메이크업 제품. 칼립소 코랄 컬러를 블렌딩한다.
바비브라운 립밤 SPF15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입술 전용 보호 제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