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헤라에서 새롭게 선보인 ‘셀-바이오 크림’이 출시 후 일주일만에 문의 전화가 빗발치며 판매 초반부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지난 17일 셀-바이오 크림 사전 샘플링 영상인 셀-실루엣 무비가 색다른 재미와 호기심을 끌며 공개한지 22일만에 영상뷰 200만을 돌파했다. 시간의 흐름에 아름다움을 잃어가는 여성이 ‘셀-바이오 크림’을 만나 아름답고 빛나던 모습을 되찾는 스토리로 공감대를 형성한 것이 선풍적인 인기의 요인.
헤라 관계자는 “실제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쉐도우 퍼포먼스 영상과 TV CF속 신민아의 매력적인 광고가 시너지 효과를 이뤄 셀-바이오 크림의 판매가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사전 샘플링과 직접구매를 통해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이다. 87,600시간이라는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차세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5개국 특허까지 받은 헤라만의 셀-바이오 기술력에 신뢰감 가지고 구매하며 그 효과 또한 뛰어나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제품 출시 직후 TV CF속 신민아의 확 바뀐 투명피부를 접한 고객들은 “역시 신민아”, “꽉차오르면서 환한 신민아 피부 닮고싶다”, “이번 신민아 광고 대박”, “정말 신민아처럼 피부가 확 바뀔까”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헤라 셀-바이오 크림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중이며 ‘셀-실루엣 무비’와 신민아의 매력적인 TV CF는 헤라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자료제공: 헤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출근 전-퇴근 후, 스피드 메이크업 노하우 공개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뱀파이어 걸로 변신하고 싶은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