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9.07

  • 52.21
  • 2.16%
코스닥

689.55

  • 4.13
  • 0.60%
1/3

한국지엠, 2013 소비자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 시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지엠이 12월16~28일 '2013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 기념이다.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면 엔진오일, 에어필터, 타이어 등 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살균 탈취 서비스도 별도 비용 없이 진행한다. 또 순정 블랙박스 40%, 캐미컬 용품 30% 할인 행사도 병행한다.

 박경일 한국지엠 A/S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 보유자가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택시 에어백 장착 의무화, 중형차 판도 들썩?
▶ 볼보차, S80 D5 "5시리즈 대안으로 충분" 자신
▶ [시승]스마트한 SUV, 링컨 MKX
▶ 토요타, 개성 넘치는 SUV 'FJ크루저' 국내 런칭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