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한국지엠, 서킷서 상품 마케팅 워크숍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지엠이 22일과 23일에 걸쳐 인천 부평과 경기도 안산에서 '제2회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5개 판매사(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스피드모터스, 아주 모터스, 에스에스오토) 영업직원과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연구소 및 판매, A/S, 마케팅 부문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브랜드와 제품 정체성, 첨단 미래 기술 등 총 8가지 주제로 제품 관련 세미나를 가졌다.

 행사 이튿날인 23일에는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비교시승을 진행했다. 오프로드, 핸들링 성능, 친환경 차 존 등 다양한 코스를 마련하고 30여 대의 국산 및 수입차와 성능을 비교 체험했다. 각 제품의 주행 성능 등을 확인하며 참가자 간 피드백과 품평이 오갔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영업력은 브랜드 철학과 제품 지식에서 비롯된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영업직원들이 쉐보레 차의 경쟁력을 새롭게 발견하고 이를 내수시장 확대의 근간으로 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하이브리드, 시장 축소는 불가피한가?
▶ 너무 밝은 후방등, 운전자 눈 건강 위협한다
▶ 미쓰비시, 아웃랜더 PHEV 유럽 출시
▶ BMW 2시리즈, 출시 임박…제원 공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