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8.02

  • 4.96
  • 0.20%
코스닥

696.08

  • 4.08
  • 0.59%
1/3

기아차,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 소비자 초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기아자동차는 오는 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유튜브 뮤직 어워드' 한국 공연에 400명의 소비자를 초청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유튜브 뮤직 어워드는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가 한 햇동안 세계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와 음악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기아차가 단독 후원한다. 한국공연에는 K팝 스타인 미스에이, 포미닛, 씨스타, 샤이니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회사는 신형 쏘울의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콘서트에서 신차를 전시하고 공연장 브랜딩 및 세계 실시간 중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ia.co.kr)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정답을 맞춘 소비자 중 200명을 추첨해 1인 당 2매의 입장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0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BMW, "i3 전기차, 불편 최소화에 주력"
▶ [시승]평범을 거부한다, 500C VS DS3 카브리오
▶ 수입차 판매 패러다임, 주문 제작으로 변화하나
▶ 기아차, 전기차 충전방식 두 갈래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