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코스온의 미즈온-나인걸, 이벤트 열기에 “인기 이 정도였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송은지 기자/사진 장수정 기자] 주식회사 코스온에서 전개하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나인걸과 함께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10월2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여성의류 쇼핑몰 나인걸의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기획된 ‘가을, 단 하루의 프로포즈’. 선착순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신상품 니트와 스카프를 증정했으며 이 외에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나가던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특히 11시 반부터 2시까지 미즈온과 함께 진행한 마블마블 게임은 긴 줄을 서서 참가할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마블마블 게임은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이동해 칸에 적힌 선물을 받는 이벤트. 스타킹과 스카프 등 패션 소품과 미즈온의 ‘오!샤이 리얼 드로잉 아이 크레용’, ‘오!샤이 리얼 드로잉 립 크레용’등 다양한 제품들이 참여자에게 증정되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해 철저한 품질검사까지 마친 제품들로 건강하고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미리 만나는 F/W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유행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블랙헤드 없애는 법?” 해답은 ‘모공 관리’에 있다
▶건조한 가을 피부 관리법, 포인트는 ‘○○’다
▶환절기에 ‘민감성 피부’를 지키는 법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