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ck 캘빈 클라인 청담 플래그 쉽 스토어 1주년 행사에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ck 캘빈 클라인 스토어는 한국 최초로 오픈 된 플래그쉽 스토어다. 브랜드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케빈 커리건이 디자인한 컨템포러리 남성, 여성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방, 지갑, 시계, 신발, 아이 웨어 등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다.
이 날 행사장에 참석한 여배우들이 단연 눈에 띈다. 포멀한 의상에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소녀시대 윤아, 여배우 김정은은 핑크빛 블러셔로 청초한 분위기를 배우 이하늬, 한지혜는 코럴빛 립 메이크업으로 한층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 여린 청순미를 더해준 핑크빛 블러셔
오랜만에 행사장에 참석한 여배우 김정은은 네이비 원피스로 단정하게 차려입었다. 양 볼에는 핑크색 블러셔로 포인트를 줘 청초하고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소녀시대 윤아는 블루 티셔츠를 매치해 깨끗한 피부를 돋보이게 했다. 입술, 두 뺨은 물론 얼굴 전체적으로 핑크빛이 감돈다. 브라운 톤의 헤어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윤아의 청순한 매력에 세련미까지 더해졌다.
◆ 세련미를 더해준 코럴빛 입술
배우 이하늬는 뮤지컬 시카고의 짙은 화장을 벗고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뽐냈다. 얼굴 자체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와 코럴빛 입술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행사장을 찾은 한지혜. 스모키 메이크업에 짙은 코럴 입술로 강렬하지만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진다. 눈꼬리를 살짝 뺀 캣츠 아이로 포인트를 주고 입술에는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자연스러운 코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반사판 필요 없는 무결점 HD피부 ‘이것’만 따라하면 OK!
▶걸그룹 ‘한겹 메이크업’ 비법 특강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