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샘 해밍턴 목봉 체조를 다시 하다 떡실신했다.
8월7일 밤 9시50분에 방송되는 제이콘텐트리 예능전문채널 QTV의 현대인의 멘붕 백서 '어럽쇼!'는 야외에서 멤버들의 단합대회를 진행했고 첫 레크리에이션으로 목봉 체조를 진행했다.
샘 해밍턴은 '진짜 사나이'에서 120Kg의 목봉 체조를 경험하고는 바닥에 주저앉아 울먹거렸던 당사자. 샘은 단합을 위해 목봉 체조를 시작하겠다는 제작진의 말에 크게 한 숨을 내쉬며 머리를 움켜쥐었다.
'어럽쇼!'의 목봉은 실제 목봉이 아닌 멤버 박성광을 드는 인간 목봉 체조로 진행했다. 곧게 누운 박성광을 어깨 위로 들기까지도 오랜 시간이 걸릴 만큼 모두가 힘들어했고, 샘 역시 얼마 지나지 않아 온 몸에 땀을 비 오듯 흘리며 유격 훈련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꼈다고.
인간 목봉 체조가 끝나자 샘은 "끝났다!"라는 외침과 함께 박성광을 바닥으로 내동댕이치며 대자로 쓰러져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
샘 해밍턴 목봉체조 방송에 네티즌들은 "샘 해밍턴 목봉체조, 진짜 사나이 악몽 재현?", "샘 해밍턴 목봉체조, 가만히 있던 박성광은 그렇게...", "샘 형 진짜 재밌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샘 해밍턴과 멤버들의 목봉 체조와 함께 박성광 줄다리기, 멘붕 마니또를 진행한 이번 '어럽쇼!'는 7일 밤 9시50분에 QTV를 통해 방송된다.
현대인의 멘붕 백서 '어럽쇼!'는 현대인들이 일상생활 중 겪는 멘붕 상황을 기상천외하고 유쾌한 게임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공감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QTV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QTV, 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설국열차' 송강호 한국어대사, 영어 못해서? "이미 '박쥐'에서…"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