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뽀얀 피부, 멋진 외모에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연기력까지. 연예계 대표 ‘꽃미남’ 김수현과 송중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송중기의 ‘늑대소년’에 이어 김수현이 출연한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흥행을 기록하면서 대중들에게 관심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연기력 뿐만 아니라 외모와 패션까지 이슈가 되면서 남성 팬들의 스타일 지침서로 통한다.
누군가는 패션의 완성이 얼굴이라는 이야기를 하고는 한다. 하지만 자신의 패션 롤모델을 선정한 뒤 그 사람의 패션을 참고하면 트렌드는 물론 패셔너블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김수현과 송중기의 룩을 참고해 보면 어떨까.
이에 스타일리시한 김수현과 송중기의 패션을 살펴 올 여름 패션 감각을 업 시켜 보는 것을 추천한다. 새로운 패셔니스타 두 미남스타들이 연출한 패션에 대해 살펴봤다.
다양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김수현이 출연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최근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공식 석상에서 연출한 그의 패션 또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작은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와 큰 키의 매력적인 프로포션을 소유한 그는 세련된 세미 정장패션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한 것. 그는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컬러 수트나 트렌디한 패턴 제품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다.
톡톡 튀는 김수현의 룩을 스타일링하기 위해서는 컬러 포인트에 신경 쓸 것. 전체적으로 톤온톤 컬러 매치를 한 뒤 포인트 컬러를 활용하면 센스 있는 ‘김수현룩’이 완성되니 참고해보자.
시크 소년, 송중기
여자보다 더 맑고 뽀얀 피부가 돋보이는 송중기. 그는 최근 트렌디하면서 댄디한 캐주얼룩을 자주 선보여 플레시 세례를 받고 있다.
트렌디한 패턴인 카모플라주나 스트라이프, 레터링이 돋보이는 룩을 연출하거나 깔끔한 컬러 배색을 활용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그의 패션을 따라 하고 싶다면 액세서리는 배제한 채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 또한 다양한 컬러 사용 보다는 3~4가지 컬러 사용을 통해 깔끔하게 스타일링하면 송중기처럼 댄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자라면 수트!
언제나 시상식장에서 돋보이는 송중기와 김수현. 특히 평소 닮은 듯 다른 패션을 선보이는 둘이지만 수트 연출은 전혀 다른 선택을 하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김수현은 시크하면서 깔끔함이 돋보이는 포멀한 블랙 컬러를 자주 연출하며 송중기는 컬러 포인트가 센스 있는 수트를 선보인다. 하지만 둘의 다른 수트패션에도 한가지 공통점은 컬러 밸런스가 뛰어나다는 점.
올 블랙 혹은 블랙 앤 화이트의 포멀한 룩에도 브라운 컬러, 더블 버튼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벨벳 소재를 더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하는 김수현. 자칫 시상식장에서 지나쳐 보일 수 있는 컬러 수트룩에 블랙 컬러를 활용해 중심을 맞추는 송중기.
둘의 수트 밸런스는 패셔니스타다운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이다. 김수현과 송중기처럼 센스 있는 수트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디테일을 활용해보자. 더블 버튼, 컬러 배색과 포인트 컬러의 활용, 독특한 소재를 센스 있게 매치하면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한 수트를 연출할 수 있으니 그들의 룩을 참고해보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블랙진-연청 “이런 커플 팬츠 어때?”
▶연예인들의 성지? “스타, 침대 愛 빠지다”
▶레트로 무드 열풍 “엄마의 옷장을 훔쳐라!”
▶‘러블리’ 태연 vs ‘시크’ 제시카, 소녀시대 스타일링
▶‘원피스 한 벌’로 끝내고 싶을 때 “스타들을 주목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