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배우 고수가 모델로 활약 중인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날도바시니가 여름을 맞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줄 베스트 셔츠 아이템을 추천했다.
이번 2013 S/S 시즌 선보인 여름 화보 속에서 고수가 착용하여 유명해진 반팔 체크 슬림핏 셔츠는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성 고객층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의 슬림핏 셔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몸매를 날씬해 보이게 해준다. 또한 세탁 후 옷이 수축하지 않도록 전체를 워싱하는 공법을 사용해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했다.
어느 스타일에나 손쉽게 매치할 수 있어 여름철 시원한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으며 와샤 소재의 재킷과 베이식한 데님이나 면 팬츠, 반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놀드바시니에서는 고객들의 물가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한 지속적인 상품 개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과 동시에 남성 캐주얼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고수는 SBS 드라마 ‘황금의 제국’의 남자 주인공 장태주 역을 맡아 안방극장으로 컴백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결혼식 하객패션 "화이트, 피하지 말고 즐겨라!"
▶‘가족의 탄생’ 이소연, 가방으로 포인트 살린 오피스룩
▶‘대세남’ 이진욱-용준형, 사랑後 남겨진 스타일리시함을 논하다
▶살짝 보이는 게 제 맛 ‘시스루’ 캐주얼 스타일
▶톡톡 튀는 ‘컬러룩’에 빠진 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