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크라이슬러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크라이슬러코리아가 내달 19일까지 크라이슬러와 짚 소비자를 대상으로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첨단 진단 장비인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유상 수리 소비자는 크라이슬러 순정 부품인 모파 브랜드 전 부품과 타이어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 모파 캐리어와 고무매트, 짚 브랜드 액세서리 컬렉션(모자와 티셔츠), 테디베어 컬렉션도 20% 할인한다.
 
 이 회사 파블로 로쏘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황사와 정기 정비 소홀로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 센터나 고객지원센터(080-365-2470)에 문의하면 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볼보 새로운 엔진명, 무슨 의미 있길래?
▶ 폭스바겐, CC 경쟁자로 벤츠 C클래스 지목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