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보코2 나비 등장에 심사위원들이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3월15일 방송된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이하 보코2)’에는 가수 출신 나비가 블라인드 오디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모자이크 처리된 채 등장한 나비는 “2008년에 데뷔해 앨범 3장을 냈다. 꼭 지키고 싶은 게 있어 이 자리에 나오게 됐다”는 말로 자신을 소개했다.
심사위원(신승훈 백지영 길 강타) 앞에 선 그는 울먹이는 목소리로 “데뷔 5년 차인 가수 나비라고 합니다”라고 인사했고, 이 모습을 지켜본 신승훈 코치는 “너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니?”라고 물으며 걱정했다.
결국 이날 방송에선 노래를 부르는 나비의 모습을 볼 수 없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보코2 나비 등장에 네티즌들은 “진짜 무슨 일이지?”, “보코2 나비 등장,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 “무슨 사연인지 궁금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수 나비는 댄스그룹 홀라당 출신이며, 동명의 발라드 가수 나비(Navi)와는 다른 인물로 밝혀졌다. (사진출처: Mnet ‘보이스 코리아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리뷰] 연애의 온도, 이보다 더 현실적인 '멜로'가 있을까?
▶ '세계의 끝' 일부러 흥미를 만들지 않아도 흥미로운 드라마
▶ [bnt포토] 데이비드 맥기니스, 스타일리시한 레드카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