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2013년형 캡티바 출시를 기념해 도심 속 캡티바 전시장에서 각종 이벤트를 펼친다고 전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11일 회사에 따르면 쉐보레 캡티바 전시장은 3월 한 달간 여의도 IFC몰 내에 마련되며, 캡티바 동호회 회원을 초청해 신형 소개와 시승, 경쟁 제품 설명회를 갖는다. 이와 함께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도심 속 관람 및 시승을 제공한다. 전시 현장에는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으며,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승은 쉐보레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캡티바 출시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에서는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 티켓과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상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브리지스톤, 신개념 친환경 타이어 공개
▶ 현대차,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회 연다
▶ 혼다코리아,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