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혜 인턴기자]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가 브랜드의 젊고 신선한 감성 전달을 위해 그래픽 아트토이 모모트와 손을 잡고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페이퍼토이 캐릭터를 제작했다.
과거 삼성전자, 올림푸스 카메라, 푸조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해온 루이까또즈는 이번 페이퍼토이와의 만남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루이 14세를 선보인다. 브랜드 스토리를 새롭게 재조명하고, 젊은 감각의 페이퍼토이로 브랜드 이름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루이까또즈는 프랑스어로 태양왕 루이 14세를 의미한다.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루이 14세와 그가 사랑한 세 명의 여인 라 발리에르, 몽테스판, 맹트농을 현대적인 감각의 페이퍼토이 캐릭터로 재탄생 시키며 젊은 감성과 색다른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 본부장은 “브랜드의 숨겨진 스토리를 재미있고 트렌디하게 표현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이지적 우아함’을 보다 젊고 재미있게 선보임으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이까또즈 페이퍼토이는 2월28일부터 3월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우선 증정된다. 또한 루이까또즈 화이트데이 라운지 파티의 초대장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구매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물오른 비주얼 女스타 3인방 “워너비 아이콘으로 급상승!”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 자태, 여성美 물씬~ “얼음공주 맞아?”
▶반도옵티칼 ‘2013 상해 국제 안경 광학기기 박람회(SIOF)’ 참가
▶임시완, 출근길 패션 공개 “티셔츠에 백팩 뿐인데 완벽해!”
▶시선집중! 포미닛 공항패션 “역시 걸그룹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