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피부트러블이 지긋지긋하다면 트러블 피부 관리법에 주목할 때다.
미인의 3대 조건 중 하나는 맑고 투명한 피부다. 깨끗한 피부는 인상을 곱고 밝게 만들어 미인에 한 걸음 가까워질 수 있게 해준다.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 뿐 아니라 금세 지치면서 트러블이 발생할 확률이 높다. 충분한 보습과 청결 유지, 트러블 케어 등 꼼꼼한 관리로 피부를 관리해야 한다.
▶ 꼼꼼한 클렌징은 기본
트러블 피부가 가장 주의를 기울여야 할 부분은 피부 청결이다. 이에 꼼꼼한 클렌징의 중요성이 높다. 수분은 빼앗기지 않으면서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딥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자. 세안 시에는 트러블이 많이 발생하는 이마, 코, 턱 주변을 특히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엘리샤코이 ‘모이스 업 산소 버블 클렌저’는 피부와 닿자마자 부드러운 산소 거품이 발생하는 제품이다. 산소 거품이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한번에 딥 클렌징 해준다. 프랑스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넥타퓨어’는 세안 시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유지해주는 역할도 한다.
▶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케어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미 생긴 피부 트러블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일 뿐 아니라 트러블을 미연에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지속적인 케어를 통해 트러블 없이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자.
엘리샤코이 ‘안티 트러블 T 세럼’은 식물 복합 추출물이 함유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트러블을 케어 하는 데 효과적이다. 항산화, 진정, 해독 작용으로 성인 여드름이나 화농성 트러블을 개선해준다. 제주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12가지 차(茶) 추출물이 피부 보습과 수렴작용도 도와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중국 男女, 워너비 스타 ‘장나라-지드래곤’ 변신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