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한국토요타, 소비자 감사 서비스 캠페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토요타가 2월 서비스 분야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소비자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2주간 렉서스와 토요타 브랜드가 동시에 실시한다. 해당 기간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렉서스, 토요타 운전자는 구매 시기, 수입 방식에 상관없이 배터리 상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와이퍼 상태, 브레이크 등을 포함한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렉서스는 30만 원 이상, 토요타는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수리에 대해 10% 할인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다마스·라보, 단종 앞두고 판매 '훨훨'
▶ 한국3M, 맥과이어스 총판 일방 해지 논란
▶ [시승]미국 컴팩트 스포츠 세단. 캐딜락 ATS
▶ 아우디코리아, 홍보대사로 하정우-최시원 위촉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