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는 프리미엄 올레드(OLED) TV의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유통 전문가 1천500명을 육성한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제품 판매사원이 올레드 TV의 패널 생산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견학하고 올레드의 압도적인 화질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 참여시킬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판점, 할인점, LG베스트샵 직원 등 1천500명을 올레드 TV 유통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최근 LG베스트샵 대표 100여명을 올레드 TV 패널 생산기지인 LG디스플레이[034220] 파주 공장으로 초청했다.
LG전자는 화질의 정의와 구성요소, 올레드 TV의 특징 등을 소개하고 액정표시장치(LCD) TV 등 다른 제품들과의 화질 비교를 통해 올레드 TV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LG전자는 소비자 행동, 소비심리, 비즈니스 매너 등도 교육과정에 추가하고 수료자에게는 'LG 올레드 TV 명장' 배지를 수여할 계획이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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